2018 DOYOFISHING CUP PRO BASS MASTERS CLASSIC

by K.S.A posted Nov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2018master.jpg

  


1. 대회명 : 2018 DOYOFISHING CUP PRO BASS MASTERS CLASSIC

 

2.      :  (주) 디와이피싱 http://www.doyofishing.co.kr

 

3.      : (한국 스포츠피싱 협회 (K.S.A)

 

4. 일 시 : 2018 11 24()  25()

 

                1일차(토요일)

                         06:00 접수 후 바지에서 출발대기(물칸은 열어놓은상태유지)

                         15:00 계측시작

                         16:00 귀착종료 

                      

                 2일차(일요일)

                          06 : 00 접수후 바지선에서 대기

                          13 : 30 계측시작

                          14 : 00 귀착종료 (출발번호표 반납마감)

                          14 : 30 시상 및 폐회 (폐회시간 엄수)

 

-.  Mercebes-Benz  더 클래스 효성 전시 및 홍보


-. 1일차 출발번호순서로 2일차는 출발번호 역순위로 출발 


주진휴계소 광장에 보트트레일러와 차량을 분리하여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2day 계측후 보트를 올리지 말아주십시요 팀워킹토너먼트 마스타전 참가자 차량으로 혼잡합니다

2day 슬로프를  차량으로 막을 예정입니다(보트를 절대 올리지 말아주십시요)


팀워킹 토너먼트 참가 선수와 포인트가 곂칠시 서로 양보하며  한포인트에 루어간 거리는 제한하지 않습니다


-. 대회구간 : 상류 방잠성 - 하류 호계섬 (위수구역 표시)

 

5. 장 소 : 안동댐 (주진휴계소 광장)


6. 참가비 : 10만원

 

7. 시 상 (총상금: 11,300,000원)

                

                1위 : 대형트로피 및 상금 600만원

                2위 : 트로피 및 상금 200만원

                3위 : 트로피 및 상금 100만원

                4위 : 트로피 및 상금   80만원

                5위 : 트로피 및 상금   50만원

                6위~10위 상금 각    20만원

 

8. 10마리 합산 중량순위키퍼싸이즈 30cm이상


     1일차 5마리 합산 총중량

     2일차 5마리 합산 총중량 (1일차, 2일차 합산 총 중량으로 순위 결정)

     1일차에 5마리를 못잡으면 2일차에 10마리를 잡을 수 있다.(2일차만 참가가능)

 

 

9. 위수구역 및 속도제한구역 

-상류 위수구역

상류.jpg




-하류 위수구역

하류.jpg




-출발시 상류 선회방법

상류진입방법.jpg


출발 신호에 출발 후 표시된 (삼산골 직벽 끝/빨간표시) 지점을 보트가 지나쳐서 좌현으로 상류 이동 (위반 시 패널티300g)

주진교를 지나면서 속도제한구간을 준수.(위반 시 패널티 300g)



-속도제한구간

주진교 주행.jpg 


주진교 교각 기준으로 전200미터, 후200미터 안전운행.

주진교 교각 기준으로 전100미터, 후100미터 속도제한구역.(위반 시 패널티300g)

대회 출발, 대회 진행 중 모두 포함되며 주진교 교각 기준으로 전,후방 400미터 구간에서 

주행하는 보트를 절대 추월 할 수 없는 구간이며 속도제한 구역에서 부상주행, 보트 추월을 금지. (위반 시 패널티300g



-대회출발 지점(A,B구간)공지4.jpg


 -출발지시 바지선 좌측 끝을 기준(바지선 수평기준 45도) 라인을

   '출발을 위한 준비와 대기'  '출발 지시 전 라인을 절대 넘어서는 안됩니다.'


 -A구간. 출발지시 바지선에서 번호가 호명되면 확인과 함께 최대한 좌측 지형으로 붙어서 출발.


 -B구간. 소형 저마력, 준비가 되지않은 보트, 출발보류, 정비가 필요한 보트 등 A주행구간에

  합류가 불가능한 선수들은 최대한 우측 지형으로 붙어서 대기, 서행 가능.



공지5.jpg


12. 소형보트의 안전을 위한 규칙

 -저마력 소형보트 추월 시 절대 안전운행으로 선수의 안전과 배려를 바랍니다.

 -포인트 접근 및 이동 시 주변 소형보트의 안전을 위한 선수들의 배려를 바랍니다.

 -응급사항 발생 시 선조치 후보고로 최대한의 안전을 우선 도모해주십시요.



문의  02-777-388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