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안 보이시면 : http://cafe.naver.com/teamfiko/16105 )
당사는 올해로 4년째 한국을 대표하는 한국스포츠피싱협회(KSA)를 후원하며 국내 배스낚시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고군분투해온 KSA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아울러 KSA에 후원하는 토너먼트와 참가하는 선수들을 통해 당사의 홍보에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멋진 대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할 것입니다.
올해 당사 프로낚시대회를 위하여 올해부터 한국총판을 하게 된 중국의 'LUREFANS' 사장님께 협조를 구하여 함께 공동으로 'LUREFANS FISHING KOREA CUP' 프로암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도 배스프로선수로 뛰어오던 '이해양' 사장님이 흔쾌히 약 400만원상당의 루어팬스 하드베이트를 찬조품으로 보내주셔서 더욱 풍성한 대회를 치룰 수 있었습니다. 해외 출장등으로 바빠 참석은 못하셨는데, 내년에는 KSA국제대회때 선수로 참가하실 수 있도록 제안해 볼 생각입니다. 해외 현역선수들도 함께 KSA대회에 참가한다면 대회가 더욱 빛날 것 같습니다. 올해는 아래와 같이 루어팬스에서 협찬한 상품들과 당사에서 협찬한 상품 및 상금, 각종 행운상 등을 준비하여 총 1350만원 상당을 후원하였습니다.
------------------------------------------
1위 : 500만원 / 썬더보트370s (125만원상당)
2위 : 200만원 / 다이와 T3볼리스택(좌핸) + 타듈라로드2대 (65만원상당)
3위 : 100만원 / 다이와타튤라 TYPE-R릴(좌핸) + 타듈라로드2대 (56만원상당)
4위 : 80만원 / 다이와타튤라 TYPE-R릴(좌핸) + 타듈라로드1대 (40만원상당)
5위: 50만원 / 다이와타튤라 TYPE-R릴(좌핸) + 타듈라로드1대 (40만원상당)
6위~10위 : 20만원 / 다이와타튤라 로드5점
행운상
- 다이와타튤라 로드5점 ( 80만원상당)
- 스트라이크킹 선글라스+차량용클립10개 (50만원상당)
- 씨호크선글라스+차량용클립10개 (35만원상당)
- 썬더호크TC-W3오일 4박스(48개) 6개*8명증정(38만원상당)
기념품
- 참가선수전원 LUREFANS 하드베이트3개들이 한봉지씩 증정(730개중 남은 것은 행운상으로(400만원상당))
------------------------------------------
아래는 그동안 치루어왔던 당사 KSA대회들입니다.
▶ 2013년 국제배스대회 http://cafe.naver.com/teamfiko/520
▶ 2014년 피싱코리아배 프로암 배스 토너먼트 http://cafe.naver.com/teamfiko/6055
▶ 2015년 피싱코리아배 프로암 배스 토너먼트 http://cafe.naver.com/teamfiko/12776
이번 대회에도 이른 새벽부터 많은 선수들이 참가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총 95대의 보트와 176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였습니다.
저희도 행사 때마다 냉온수기를 가지고 와서 물과 커피를 준비해 드립니다. 올해는 루어팬스에서 협찬한 하드베이트를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렸습니다.
단상에는 이번 대회를 알리는 현수막과 함께 1등을 위한 부상으로 준비된 보트가 놓여 있습니다.
당사 배스대회에 포함된 1등상은 항상 썬더보트입니다. 보트사업을 시작한 후 약 6년간 누적 판매량이 약 천대정도 되는데 바다 가시면 썬더보트들이 꽤 많이 보인다는 말을 듣곤 합니다.
1년만에 뵙는 KSA회장님도 너무나 반갑습니다.
이번에 아쉽게도 루어팬스 사장님은 못 오셨는데 대신에 친구분을 대회에 참석하라고 보내주셨네요.
낚시를 하면서 알게된 16년 지기라고 하시는데 현재 한국에서 살고 계시다고 합니다.
시작전에 회장님과 스텝분들이 회의를 하고 계시나 봅니다.
경기 시작전 박무석 프로님이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올해도 작년처럼 많은 선수들이 참가하여 97척의 보트와 약 160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습니다
행사 시작을 알리며 전날 홍보를 위해 끌고 온 뒤에 놓인 620콤비 홍보도 해 주십니니다. ^^
올해부터 후원하는 F-TV에 출연하고 있는 도하츠115마력이 장착된 620콤비입니다 바다에서 성인 3명타고도 최고속이 70km까지 나와 서해안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엔진과 비미니, 트레일러를 제외한 콤비풀옵션 판매가격은 1080만원입니다.
제가 인사말을 하고
당사에서 영업지원을 맡고 있는 홍범수프로가 루어팬스에 대하여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잠깐 루어팬스 제품에 대하여 소개하면 중국의 루어팬스 하드베이트는 일반 카피품과는 전혀 달리 현역배스프로를 지낸 디자이너 출신의 사장님이 만들어내어 매우 독창적일 뿐만 아니라 액션도 제대로 구현이 되며 제조공장들도 모두 일본에 수출하는 유명한 공장에서 제작되고 있어 제품마감 등의 퀄리티가 아주 뛰어납니다. 하드베이트에 사용된 중국의 자존심이라고 하는 BKK바늘은 일본 OWNER바늘보다 낫다고 할 정도로 유명한 바늘인데 중국 현지가격도 수입된 OWNER바늘과 비슷합니다. 제가 만났던 루어팬스 하드베이트를 만들어주는 현지공장 사장들도 이해양 사장의 너무나 높은 완성도의 요청에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정도입니다. 이미 미국와 유럽시장에서는 품질을 인정받아 유명한 제품이라 앞으로 한국에서도 저렴하고 좋은 제품으로 잘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국립수산과학원 중앙내수면연구소의 이완옥 박사님도 한말씀 하시고.. 우리나라 낚시업계의 발전을 위해 학자로서 이분이 만들어내는 각종 논문과 보고서들은 정부 주요부서들을 통해 낚시관련 법과 방향을 결정하는 주요 근거로 사용되곤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국민들이 낚시를 잘 즐길 수 있도록 좋은 보고서 많이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KSA회장님과 함께 절대퇴치가 안되는 배스를 매년 수백억 예산들여 퇴치운동을 할게 아니고 이제는 환경유해어종에서 빼내어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선진국들과 같이 레저산업화 시킬 수 있도록 준비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KSA가 안동호에서 낚시대회를 함으로서 얻어지는 지역경제의 생산유발효과가 년간 500억이라고 하니 다른 지자체들도 안동호에서의 성공사례를 도입하여 국내 어디 곳에서나 배스꾼들을 어서 오시라고 반기는 때가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개회식이 끝나고 선수들이 부랴부랴 선착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새벽같이 대회에 참가했는데 얼른 포인트에 가서 고기를 잡아내고 싶은 게 선수들의 마음일 것입니다. 개회식이 다소 길어지면 선수들의 마음이 더 조급해 질 것 같습니다. ㅎㅎ
주진교 아래 선착장에 운집된 많은 배스보트들.. 올해부터 챌린저대회가 없어져서 인지 보트들이 더 많아 진 것도 같고 해가 갈 수록 멋진 보트들이 더 많아지는 듯 합니다.
배스 보트 런칭하는 장면은 정말 멋집니다. 시속 100키로까지도 나오는 배스보트낚시는 익스트림스포츠로 분류된다고 하네요.
물보라를 튀기며 많은 보트들이 포인트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대회가 시작되고 우리직원들 중 배스낚시광들인 홍범수프로와 손차장도 팀을 만들어 이번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대회가 진행되는 시간동안 할일이 특별히 없기에 저와 카메라맨 오차장은 이번에 제품 홍보를 위해 가지고 온 620콤비를 띄워 안동호 끝까지 일주를 하고 왔습니다.
당사는 조구업체이자 마린업체이다 보니 친한 업체인 '안동수상레저'에도 와 봅니다. 배를 끌고 오니 여기저기 다닐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안동 올 때마다 항상 가지고 와야겠습니다.
오차장과 둘이 타고 안동댐 끝까지 가서 기념사진 촬영을 해 봅니다. 가면서 둘러본 안동호의 모습이 참 아릅답습니다.
620콤비를 타고 돌아본 안동댐을 산길샘앱으로 기록하여 보았습니다. 총 61키로정도를 다녔네요.
두명타고 최고속도 74.7km까지 나왔습니다. 주로 바다에서만 타고 다녔었는데 역시 민물이라서 속도가 더 나오는 듯 합니다.
어느 덧 시간이 흘러 선수들이 모두 도착을 하고 시상식입니다.
벌써부터 무더위와 폭염이 시작되어 도저히 야드에는 앉아서 있을 수가 없어 모두 단상뒤의 그늘로 이동하였습니다.
사진들이 너무 많아 일단 대표사진만 먼저 올려봅니다. 나머지 사진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랫쪽에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먼저 1등부터 5등까지의 대회 입상자들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상패를 들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올해부터 10등까지도 시상을 한다고 합니다. 6등에서 10등까지의 수상자들입니다. 당사에서 타튤라 로드를 1점씩 부상으로 증정하였습니다.
1등부터 5등까지의 수상자들은 포토존에서 다시 촬영을 하였습니다.
장현주프로님은 당사에서 낚시대회를 하면 항상 입상을 하십니다. 그동안 차례로 4등, 1등, 올해는 5등을 하셨네요.
저희와 아주 좋은 인연을 가지셨나 봅니다. 나이도 있으신데 젊은 사람들과 겨루어 입상을 하신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인간승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축하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KSA 후원업체 중에서 프로들에게 행운상 주는 업체는 피싱코리아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즐거운 피싱코리아 토너먼트가 아닐까 합니다. 항상 많이 준비해 보겠습니다.
스트라이크킹과 선글라스와 차량용 거치대에 당첨된 행운많은 분들입니다.
다음은 씨호크 선글라스와 차량용 거치대에 당첨된 복 많은 분들입니다.
다음은 투사이클 썬더호크 엔진오일에 당첨되신 분들. 미국 NMMA 선박협회에 피싱코리아 이름으로 등록된 최고급 정품 TC-W3오일입니다. 잘 사용하시고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미국 NMMA TC-W3 인증 리스트(세번째줄기록) : https://www.nmma.org/certification/oil/tc-w3
루어팬스에서 보내주신 하드베이트들이 꽤 많아서 아침에 팀당 1봉지씩 기념품으로 나누어 주고도 또 못 받으신 분들께 모두 나누어드릴 수 있어 풍족한 행사였습니다. 그동안 행사에서 이렇게 비싼 하드베이트를 공짜로 나누어 주는 대회는 없었다고 합니다. 선수들이 오랫동안 기억해 주실 겁니다. 루어팬스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루어팬스의 바로 이 제품들을 나누어 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루어팬스 사은품 받으신 분들 기념촬영입니다.
기타 사진들입니다. 필요하신 분들 찾아 가세요.
올해는 사업에 정진하느라 게임을 못 뛰지만 스텝을 맡아 행사지원에 만전을 기하고 계신다는 배종만 프로님.
올해는 10월에 마스터전에서 피싱코리아배 워킹토너먼트대회도 후원할 예정이니 다음번 대회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KSA 2016년 루어팬스 피싱코리아 컵 프로암대회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